본문 바로가기

그날그날 생각없이 핫한거

BTS, 컴백, 티저, dynamite(feat. 지민 티저 사진, 좋아요 100만)

BTS가 컴백한다!

21일에 발매할 디지털 싱글 Dynamite 티저 사진이 오늘 공개됐다 ㅎㅎㅎ 다들 봤겠지만, 일단 사진부터 한 장씩 보자 ㅎㅎㅎㅎㅎ

 

새 앨범 티저 사진, 출처: 빅히트엔터테인먼트 공식 SNS

 

새 앨범 티저 사진, 출처: 빅히트엔터테인먼트 공식 SNS
새 앨범 티저 사진, 출처: 빅히트엔터테인먼트 공식 SNS
새 앨범 티저 사진, 출처: 빅히트엔터테인먼트 공식 SNS

 

지민은 거의 뭐 제임스딘임 ㅋㅋㅋ 트위터에서는 JIMINS가 월드와이드 실시간 트렌드가 됐고, 인스타에서는 30분만에 하트 100만개 받음 ㅋㅋ 2시간 만에 200만개 ㅋㅋㅋ

 

아래 영상은 다이너마이트 소름 돋는 숨은 요소들!

 

출처: 유튜브 채널 팩트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