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날그날 생각없이 핫한거

카카오페이카드2 퀴즈 정답

8월 12일~24일 동안 카카오 페이 카드2 사전 신청 이벤트가 시작된다고 합니다.

실제로 카드를 주문하는건 아니고, 그냥 퀴즈 이벤트입니다. 게임사들에서 사전 예약이나 업데이트 예약 이벤트를 통해 사전 마케팅을 하는 것과 같은 플레이입니다.

 

이벤트 이미지, 출처: 카카오페이 이벤트 페이지

 

여튼 퀴즈에 참가하면 나중에 맞춘 사람들에게 1억 원을 N빵 해준다고 합니다 ㅋㅋㅋ 참가자 수가 늘어날 수록 상금의 규모가 커지고, 출시될 카드의 모양을 맞춘 사람들에게 최대 1억원의 상금을 N빵 해주는 게임 사전 마케팅과 똑! 같은 플레이!

 

(좌) 퀴즈 문제, 맞춰야 한다 ㅋㅋ (우) 참가자 수에 비례하는 상금 크기

 

뭔가 상금 규모가 무척 커보이는 놀라운 마케팅 워딩으로 검색어 창에 계속 오르내리는데요 ㅋㅋ 실제로 어느 블로그에도 힌트는 없습니다. 공식적으로 알려 줄 수 없다는 답변을 받은 사람도 있다고 하니, 그냥 이 글 보시면, 맘에 드는거 하나 찍으시면 될듯

 

당첨 일자와 선정 방법 설명

다만 기간 내 퀴즈 정답자 중 9월 말까지 페이카드2 발급 완료한 사람만 준다고 하니까! 혹시 맞추셔서 당첨금 받으시려면 카드 발급을 받아야 합니다 ㅋㅋㅋ 저는 그냥 평범한 카드 모양이 예뻐서, 1번으로 찍고 말았습니다 ㅎㅎㅎ 상금 가즈아!

 

아래 사진은, 기존 카카오페이 카드 실물 모습

기존 카카오페이 카드, 출처: 카카오페이 공식 블로그

 

카카오페이 공식 블로그에서 걸어놓은 배너, 링크도 카카오페이의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