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날그날 생각없이 핫한거

스팅어, 페이스리프트 공개(스팅어 마이스터)

디자인 잘 뽑히고, 차도 좋아서 예쁨 받았지만, 잘 안팔려서 속상했던, 그래서 단종된다는 소문만 무성하다가 올해 초 가림막을 단 채 도로를 달리는 스팅어가 제보되면서 사람들 기대하게 만들었던 스팅어의 페이스리프트가 드디어 공개됐습니다 ㅎㅎ 8월 말에 출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ㅎㅎㅎ

 

2017년에 첫 출시된 이후로 처음 수정하는건데요. 바뀐 내용들을 보겠습니다 ㅎㅎ

 

 

외장

  • 좌우로 연결된 수평형 리어 콤비 램프

  • 18, 19인치 휠 디자인 타입(메쉬)

  • 체커플래그(레이싱 경기에 휘두르는 깃발) 문양 형상화한 시그널 램프

 

 

내장

  • 심리스 10.25인치 내비게이션

  • 다이아몬드 퀄팅 나파 가죽 시트

  • 스웨이드 패키지

  • 크롬 베젤 적용된 클러스터

 

 

기술

  • 후측방 모니터

  • 차로 유지 보조

  • 안전 하차 경고

  • 기아페이

  • 리모트 360도 뷰

  • 외부공기 유입 방지 제어

 

 

여튼 G70이랑 비슷한 포지션으로 인해 수입차와 G70애 밀려 판매가 부진했지만, 다행히 회사에서 결정을 내려서 페이스 리프트와 함께 새로운 모델을 냅니다 ㅎㅎㅎ 이름도 멋있어요. 전문가 이미지 빡 있는 스팅어 마이스터(Stinger Meister)

 

컬러는 아직 미정이지만 예쁘게 뽑히면 좋겠네요. 내장은 비슷하지만 디테일을 좀 살렸구요. 내비가 커지면서 시트랑 크롬 베젤로 고급지게 만들었습니다. GT에만 있던 스웨이드 패키지도 추가가 되었구요.

 

어서 상세 스펙, 가격 등이 나오면 좋겠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