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나혼자산다 리뷰, 곽도원님을 나혼산에서 볼 줄이야(게다가 재밌어?!!)

티비프로그램을 잘 보지는 않지만 그래도 개중에서 '나혼자산다'와 '놀면뭐하니'는 잘 챙겨본다. 

그런데 나혼자산다에 곽도원형님이 나온다니?? 이건 본방각이잖아해서 본방으로 봄ㅋㅋㅋ

 

다른 프로에 나오셔서 유쾌한 모습들을 이미 보여주시긴 했지만 이렇게 웃길지 몰랐다. 진짜 오랜만에 배 째지게 웃은 것 같다ㅋㅋㅋㅋㅋ

 

대체 불가 배우 인정ㅇㅇ

제주도에서 그림같은 집에 '연세'로 사신다는데 풍경과 집은 그림 같은데 그 안에서 오지게 인간적인 모습을 보여주셨다ㅎㅎ

우리네 아버지잖아요ㅋㅋㅋ
혼자 사는 사람들 다 이렇게 물 마시잖아요??

 

흥이 많으신지 노래를 끊임없이 부르시더라ㅋㅋㅋ솔직히 다들 운전하면서 흥타면 혼자 열창하잖아요? 엄청 공감됐음ㅋ

 

그나저나 이 형님 싱글이시다...그것도 다녀오신적도 없는 순수한?싱글!! 이렇게 매력적이신데 왜 때문에?

이번 나혼산편은 한혜진씨도 그렇고 다들 혼자 재밌게 잘 사시는 것 같아 보기 좋았다. 나도 재밌게 잘 살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