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날그날 생각없이 핫한거

[놀면 뭐하니?] 환불원정대가 드디어 나왔다♨(엄정화x이효리x제시x화사)

놀면뭐하니에서 이효리가 농담으로 던졌던 라인업! 환불원정대가 현실로 나타났다ㅋㅋㅋㅋㅋ

 

싹스리 프로젝트 초반에 이효리가 장난 반 진담 반으로 이효리,엄정화,제시,화사를 멤버로 한 센언니 걸그룹으로 결성하겠다고 한 후 환불원정대라는 이름이 붙여졌다. 후에 엄정화, 제시, 화사가 각 SNS와 인터뷰를 통해 다들 콜!!을 했지만 다들 또 진짜 모이겠어?라고 했는데 김태호PD가 해냈다!

 

얼굴만 봐도 환불 각이라 환불원정대ㅋㅋㅋ
이효리의 매니저 제안에 유재석은 몸이 아플 것 같다며 거절했었다ㅋㅋㅋㅋㅋㅋ

그런데 정말로 나타난 환불원정대 쎈누나들♨ 싹쓰리의 활동 종료로 아쉬운 맘을 달래줄 수 있을 듯 싶다ㅎㅎ 환불원정대 티저 보고 가세요~

 

 

개인적으로 유튜브 티저영상에서 공감가는 댓글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