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날그날 생각없이 핫한거

도로에서 구조된 펭귄 ㅎㅎㅎ (feat. 영국 노팅엄셔)

 

출처: JTBC, 노팅엄셔 지역 경찰 페이스북

 

영국 노팅엄셔 주의 길가에서 펭귄이 발견되어 구조되었다고 해요 ㅎㅎㅎㅎ

순찰하던 경찰 아저씨들이 펭귄을 찾아서, 주인의 품으로 돌아갔다고 합니다 ㅎㅎㅎ

 

출처: JTBC, 노팅엄셔 지역 경찰 페이스북

 

원래 살던 농장은, 1.6km 정도 근처라고 하는데, 많이도 걸어왔네요. 경찰 아저씨들도 순찰 중에 펭귄을 만나는 일은 정말 신기한 일이었을 것 같습니다 ㅎㅎ

 

사고 당하지 않고, 무사히 잘 돌아가서 다행이네요~

 

출처: JTBC, 노팅엄셔 지역 경찰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