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날그날 생각없이 핫한거

던킨, 캠핑 폴딩 박스

이거 요새 정말 핫하다.

여기서 말하는 대명사 '이거'는 F&B 브랜드와 아웃도어 브랜드의 콜라보이다.

캠핑폴딩박스 소개 포스터, 던킨 공홈


스벅이 서머 레디백으로 대박을 치고나더니,

오늘은 도너츠 명가 던킨과 덴마크 아웃도어 브랜드인 nordisk가 함께 캠핑 폴딩박스를 출시했다.

상판은 나무, 하단은 플라스틱 박스로 된 작은 테이블인데, 던킨 상품권 1만원 짜리와 폴딩 박스를 1.69만원에 사는 구조이다. 며칠 전(27일) 해피오더로 사전예약 받았는데, 접속 대기자만 3만명이었다더라.

 

할리스가 하이브로우와 낸 캠핑 의자도

투썸이 낸 피크닉 테이블

내는 족족 다 대박이다.

그저 캠핑이 새로운 흥행 코드인걸까? 코로나로 멀리 갈 수 업는 아쉬움을, 가까운 나들이나 캠핑으로 대신하려는 일시적인 유행일까? ‘G마켓’에 따르면 지난 5월 1일부터 7월 29일까지 캠핑용품 판매가 지난해 동기 대비 텐트류는 55%, 테이블·의자 등 일반용품은 34%, 버너·토치 등 취사 용품은 19% 증가했다고 하더라. 그도 아니면, 지금만 구할 수 있다는 기회의 제한이 또 한 몫 한걸까?

 

유통업하는 아저씨들 보면 늘 감탄 밖에 안나온다.

소비자들이 점점 기묘한 것에 집착하게 만들어 주는 방법을 너무 잘 알고 있다. 다음 번엔 평냉 20그릇 먹으면, 평양 구경 시켜주는걸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