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올린 문체부가 쏘는 문화 부문 할인 쿠폰[이전 글: 2020/08/14 - [그날그날 생각없이 핫한거] - 문화소비할인권이 풀려요.(feat. 문체부)]에 이어, 국민 외식비도 나왔다!주말에 외식을 하면, 돈을 주는형태이다 ㅋㅋ이 행사는 8월 14일, 금요일, 바로 오늘! 부터 시작한다!
문화소비할인권이 풀려요.(feat. 문체부)
숙박 업체 예약할 때 3~4만원 할인(8월 14일부터) 국내 여행 조기 예약 할인상품 30% 할인(8월 25일부터) 영화관 온라인 예매하면 6천원 할인(8월 14일부터) 공연 온라인 예약하면 8천원 할인(8월 24일��
ycrowdfunding.tistory.com
[국민외식비 받는 방법]
-
먼저 각자 사용하는 카드사 홈페이지나, 앱에 들어가서 아래 사진 같은 배너를 찾아보자! 무조건 있다!
-
들어가면 있을 응모, 참가하기 같은 버튼을 누르면 신청은 끝! 이제 사먹기만 하면 된다.
-
금요일 오후 4시 ~ 일요일 밤 12시까지 사용한 외식 비용이 5번(매번 2만원 이상)이 넘는 경우, 1만원을 지급한다.
-
각자 사용하는 카드사 앱을 들어가보면 신청할 수 있게 되어있다.(지급도 카드사에서 해주니까 어떻게 받지? 하고 걱정할 필요 없다는 뜻)
[특이사항]
-
배달도 실적으로 인정되지만, 배달원을 통한 현장 결제를 해야만 한다고 한다!(앱 내에서 결제하면, 거래 상대방이 쿠팡이나 배민이 되기 때문)
-
하루에 외식을 6번 하면 인정이 안된다.(하루에 2회만 인정)
-
같은 가게는 하루에 한 번만 인정된다.
-
유흥업소는 안된다
-
환급 받을 수 있는 금액의 한도가 없다!(8/14~11/29 사이에 쓰는 금액에 따라 여러 번 환급 받을 수 있다.)
그냥 주말 외식 할때마다 1,670원 할인 쿠폰(2만원 이상 결제시 사용 가능한) 6장을 받았다고 생각하면 마음이 편할 것 같다 ㅋㅋㅋ
다만, 8월 13일부터 11월 29일까지, 예산 소진되는 때까지 계속 지급하는 제도라서, 그 사이에 1만원을 환급 받을 수도, 2만원, 3만원 한도 없이 받을 수 있다. 외식을 자주 하는 분들에게는 분명히 좋은 제도인듯!
아래 이미지는, 방금 막 내 폰으로 찍은 롯데카드가 설명해놓은 국민외식비 응모 페이지 전체화면이다.(나 롯데카드, 롯데 계열사 어디든 소속된 임직원 아니고, 주주도 아님)